자소서글자수세기 유용하게 할수가 있습니다


저도 뭐 그리 자주 하는것은 아니지만 


그냥 가끔하면은 유용한것이 여서 한번 적어보네요 


꼭 이곳이 아니여도 한곳은 은근히 많이 있습니다 


그러니 찾아서 하시면은 좋을것 같아요 


저는 그냥 이곳이 좀더 편하더라구요 


그리고 맞 춤법도 나오고 하니 많이들 이용들 하는것도 같구요 


사람인 글자수세기 로 들어가시면은 나옵니다 


편하게 할수가 있어요 한번들 해보시면은 좋을듯화빈다 


그냥 이곳에다가 신이 쓴글을 컨트롤씨 ㅋ컨트롤브이 해주시면은 됩니다 


정말간편하게 할수가 있겠죠~~~



그냥 한번 이것을 넣어봣어요 어떤가요 글자수가 나와있네요 ㅎㅎ


옆에 보시면은 다 따로 할수가 있으니 체크해주시고 하시면은 됩니다 


공백을 포함을 할수가 있고 제외가 하고 글자수를 셀수가 있습니다


밑으로 보시면은 맞춤법검사기도 있으니 자소서나 


이력서의 경우에는 돌려보시는것이 좋을것같아요 


밑에보니 틀린글이 나오네요 ㅎㅎㅎ


참 괜찮지 않나요 ??


그럼 편하게들 해보세요 



+ Recent posts